단체소송

쏘카패스 부당결제 대금 반환 청구 단체소송

불후의 변호사 2021. 3. 8. 11:05

안녕하십니까. 법무법인 태신의 이길우 변호사입니다.

 

최근 주식회사 쏘카에서 반값할인을 받을 수 있는 쏘카패스 상품과 관련하여 자동결제가 사전 고지 없이 이루어진 것이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.

 

구독제 상품이 늘어나면서 피해를 보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데, 그 대표적 사례 중 하나라고 생각됩니다.

 

이에 저희 법인에서는 위와 같은 부당한 자동결제가 근절되기를 희망하는 마음에서, 부당한 자동결제로 피해를 보신 소비자들을 위하여 단체소송을 진행하고자 합니다.

 

연 70,800원의 자동결제가 이루어지고 있는 것으로 아는데, 사전 고지 없이 이러한 자동결제가 이루어지고, 이후 단 한차례도 쏘카패스를 이용한 반값 할인을 이용한 적이 없는 소비자들께서는 힘을 모아주시면 좋겠습니다.

 

1인당 청구금액은 70,800원이 될 것이고, 부당한 약관과 사전 고지 없는 자동 결제에 대한 환불거부에 대하여 승소 가능하다고 판단하고 있습니다.

 

피해를 본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.

 

 

bullbyun.com/main/litigations/7

 

쏘카패스 부당결제 대금 반환 청구 단체소송 - 불후의 변호사 불변

안녕하십니까. 법무법인 태신의 이길우 변호사입니다.최근 주식회사 쏘카에서 반값할인을 받을 수 있는 쏘카패스 상품과 관련하여 자동결제가 사전 고

www.bullbyun.com